[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감성 보컬리스트 제이세라(J-CEAR)가 정통발라드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적신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자로 발탁된 제이세라는 이별 테마곡 ‘사랑을 보내지 못해’를 6일 발표한다.
클래시컬 한 피아노 반주로 곡이 시작된 후 담담하게 이어지는 보컬이 서정성을 동반한다. 후렴구의 격한 감정이 드러나는 보컬은 웅장한 스트링라인이 감싸며 사랑의 아픔을 전하며 기승전결 있는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송하예, 폴포츠, 스틸하트 등 OST 넘버와 송가인, 영탁, 홍진영, 김호중 등 성인가요 가수들과 작업을 이어 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 그리고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제이세라는 ‘가슴으로 운다’, ‘언제나 사랑해’, ‘실컷 울고나면’, ‘열병’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으로 다양한 드라마의 OST 곡을 발표해 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고태인이 7년 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강신일, 길용우, 김나운 등이 출연 라인업을 이루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곡마다 뛰어
‘위험한 약속’ OST 제이세라의 ‘사랑을 보내지 못해’는 6일 낮 12시 음원 공개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