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키즈 블랙식스 Call My Name 재해석 사진=영상 캡처 |
지난 29일 오후 엔터테인먼트 종합 플랫폼 달고나(Dalgon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키즈가 커버한 블랙식스의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댄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동키즈는 시크한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5인 5색 매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Call My Name’을 동키즈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하고 있다.
특히 동키즈가 참여한 각 그룹의 노래를 바꿔 커버하는 ‘댄스 인 더 미러’ 프로젝트의 승자는 소아암재단에 팀명을 걸고 기부를 할 수 있어 남다른 의미까지 강조하고 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동키즈는 마지막으로 “(블랙식스) 선배님들의 춤을 춰보니까 너무 재밌었다. 저희 ‘All I Need is You’(올아니쥬)를 커버하셨다고 하는데 궁금하다. 유튜브에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많은 시청과 투표 부탁드린다”며 투표 독려도 잊지 않았다.
뜻 깊은 프로젝트 참여 소식을 알린 동키즈는 최근 ‘러브 포션’(LOVE POTION), ‘424XGC’,
공식 SNS 채널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도 놓치지 않고 있는 동키즈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