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엑소 백현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로 선주문량 73만장을 돌파, 역대급 솔로 행보를 이어간다.
25일 발매되는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는 선주문 수량만 총 732,297장(5월 24일 기준)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해, ‘특급 솔로 가수’ 백현의 강력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백현은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로 5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 2019년 솔로 가수 최고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이번 앨범으로 보여줄 백현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는 백현의 새 앨범 ‘Delight’는 타이틀 곡 ‘Candy’(캔디)를 비롯해 ‘R U Ridin’?’(아 유 라이딩?), ‘Bungee’(번지), ‘Underwater’(언더워터), ‘Poppin’ ’(팝핀), ‘Ghost’(고스트), ‘Love Again’(러브 어게인) 등 다채로운 무드의 총 7곡을 수록, 백현의 트렌디한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타이틀 곡 ‘Candy’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Candy’가 백현이 지닌 무한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캔디에 비유한 위트 있는 R&B 곡인만큼, 백현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힙한
또한 백현은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25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컴백 기념 생방송 ‘백현의 ‘Candy’ Shop’을 진행, 새 앨범 소개, 작업 에피소드, Q&A,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설 예정이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