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오늘(25일) 베일을 벗는다.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
연애 무감각증을 가지고 살고있는 정신과 의사이자 음식심리치료사 김해경(송승헌 분)이 온라인 콘텐츠 제작 회사 PD 우도희(서지혜 분)과 디너 메이트가 되면서 함께하는 즐거움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진료 이외의 시간에는 까칠한 김해경과 발랄한 한편 내면에는 두번의 연애 실패로 아픔을 가지고 있는 우도희가 식사를 함께하며 보여줄 감정의 교류가 기대를 자아낸다.
대한민국 대표 미남 송승헌과 매력 넘치는 미녀 서지혜. 선남선녀가 보여줄 케미와 설렘 가득한 로맨스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전작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차도녀 서단 역을 맡았던 서지혜가 엉뚱하고 발랄한 캐릭터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 극중 이뤄지지 못한 연인 김정현이 특별 출연해 서지혜와 장기 연애에 접어든 현실 연인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 두 사람의 해피엔딩을 바랐던 팬들의 마음을 충족시
이뿐 아니라 이지훈, 손나은 등 두 사람 사이에 긴장감을 불어 넣어줄 전 연인들의 등장과 예지원, 고규필, 박호산 등 명품 조연들이 활약이 기대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늘(2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