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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피추가 치킨모델로 발탁됐다. |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샌드박스 소속 개그맨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중인 카피추가 치킨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전속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18일 밝혔다.
카피추는 향후 6개월간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신규 TV광고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카피추는 지난 15일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90년대를 풍미했던 인기 애니메이션 ‘날아라 슈퍼보드’의 주제가(원곡 김수철)를 ‘치킨치킨송’으로 재치있게 개사해 불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카피추가 부른 ‘치킨치킨송’은 원곡의 리듬을 그대로 살려 귀에 쏙쏙 박히는 청각적 임팩트를 살린 것이 특징으로, 1인 3역으로 분장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를 통해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유튜브 대세 스타인 카피추를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