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부럽지 우혜림♥신민철 사진=MBC |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는 오는 7얼 결혼을 앞둔 우혜림-신민철 커플이 예비 장인-장모님과 마주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혜림-신민철 커플이 결혼 발표 후 우혜림의 부모님 댁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함께 식사를 마친 네 사람은 이전에는 이야기하지 못했던 ‘결혼’에 대한 현실 문제들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우혜림의 부모님은 두 사람에게 신혼집은 어디에 마련할지, 경제권 정리는 어떻게 할지 등 결혼 전 준비하고 정리해야 할 것들을 걱정하며 물었다. 신민철은 인터뷰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질문이라 많이 당황했어요”라며 당시의 기분을 전했다.
또한 빠질 수 없는 가족계획에 대해서도 물었는데, 부모님의 ‘허니문 베이비’ 언급에 깜작 놀란 우혜림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아이돌 우혜림의 결혼생활과 출산 계획까지 어디서도 듣지 못한 이야기가 오
특히 각자의 자리에서 ‘월드클래스’의 모습을 보여준 우혜림-신민철 커플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 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결혼 32년 차인 우혜림 부모님은 따뜻한 조언을 건넸다고 해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 갔을 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