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방탄소년단의 삼성 갤럭시 S20 프로모션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화제다.
해외 IT 전문 미디어 '샘모바일(Sammobile)'은 2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을 내세운 삼성의 갤럭시 S20 프로모션을 상세히 보도했다.
샘모바일은 "삼성이 지난 금요일 약 15초의 Galaxy X BTS 시리즈, 7명의 홍보영상을 각각 공개했다"며 "이는 갤럭시 S20을 중심으로 한 방탄소년단과 삼성의 노력의 시작일 뿐이다. 아직 세부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이 계획되어 있다는 것이 확인됐다"고 덧붙여 기대를 더했다.
또한 샘모바일은 뷔의 홍보영상 링크를 함께 올리며 "특히 뷔의 영상이 SNS에서 110만뷰, 9만 리트윗, 22만 좋아요를 기록하며 주목 받았다"고 소개했다. 뷔는 이 영상에서 엘리베이터 안에서 귀여운 댄스를 추며 등장한다, 꽃과 갤럭시 S20, 그리고 뷔의 꽃같은 비주얼이 화면을 꽉 채우며 아미들을 설레게 한다.
영상의 뜨거운 인기 속에 "뷔를 선물로 주면 당장 S20을 사겠다"는 애교 섞인 팬들의 반응도 등장했다. 이에 삼성 브라질 공식계정은 "모든 사람들이 뷔를 원하니 뷔를 복제해 모두에게 보급해야겠다"는 재치 있는 답변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지난 2월 11일 미국 샌프란시
스코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에서 프레젠테이션 화면에 버즈 플러스를 착용한 뷔의 모습이 클로즈업 돼 화제가 됐다. 이후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글로벌 협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sje@mkinternet.com
사진|샘모바일, 갤럭시 S20 프로모션 영상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