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너가 컴백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26일 선공개되는 타이틀 '뜸(Hold)'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네이버 브이라이브(WINNER COMEBACK LIVE : Hold a 'Remember' Party) 포스터를 게재했다.
위너의 컴백 라이브는 3월 30일 오후 9시부터 생중계된다. 이 방송은 앞서 96만명이 시청한 '위너 크로스 스페셜 라이브(WINNER CROSS SPECIAL LIVE)' 당시 뜨거웠던 팬 성원에 보답하고자 1시간 30분 특별 편성됐다.
위너 멤버들은 이날 '뜸(Hold)'의 실시간 라이브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뜸(Hold)' 뮤직비디오와 제작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또 4월 9일 발매되는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트랙리스트 스포일러도 방출된다.
컴백 라이브 방송 당일은 송민호의 생일이기도 하다. 송민호는 3월 26일 선공개되는 타이틀 '뜸(Hold)'을 작사·작곡한데 이어 '손가락 안무(Finger Dance)'까지
'뜸(Hold)'은 썸을 타고 있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심리, 썸을 타고 있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 있는 나의 심리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메인 멜로디와 재치 있는 편곡, 말하는 듯한 위너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트랩 장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