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나무엑터스 신천지 루머 법적대응 사진=나무엑터스 공식 홈페이지 캡처 |
나무엑터스는 4일 오전 “전일 국가재난 상황에 준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았다”면서 “이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이라며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이어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며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아울러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어 우리 모두가 희망하는 건강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된 가운데 이동욱, 아이비, 테이 등의 많은 스타들이 신천지 관련한 근거 없는 루머에 휘말렸다.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나무엑터스는 전일 국가재난 상황에 준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았습니다.
특정 종교단체 관련 루머에 대하여 당사는 정확한 사실확인을 했습니다. 또한 이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등 무분별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어 우리 모두가 희망하는 건강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