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이찬원과 정동원이 '진또배기' 듀엣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주 목요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천재 동원이가 부르는 진또배기. ‘패밀리가 떴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원은 이찬원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진또배기’를 열창하고 있다. ‘진또배기’는 TV조선 트로트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이 예선 곡으로 불러 화제가 된 곡이다.
정동원은 ‘트롯 영재’다운 구성진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하며 수준급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 정동원은 피아노를 치고 있는 이찬원에게도 노래를 따라 부르라고 시키며 귀여운 ‘형제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이찬원은 피아노까지 잘 치는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헐 피아노도 잘 친다 대박”, “둘 다 너무 귀여워”, “이 조합 너무 좋다”, “끝까지
한편, 이찬원과 정동원은 고재근, 김호중과 함께 ‘미스터트롯’ 본선 3차 트로트 에이드 미션에서 ‘패밀리가 떴다’ 팀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았다.
송가인의 뒤를 잇는 ‘트롯맨’을 찾아나서는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이찬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