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혜교 송중기, 안재현 구혜선 이혼, 김건모, 서효림, 전혜빈 결혼 사진=DB |
#. 송혜교 송중기, 결혼만큼이나 화제가 됐던 파경 소식
일명 ‘송송커플’로 불리던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의 파경 소식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어 지난 2017년 10월 31일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태양의 후예’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당시 두 사람이 실제 결혼에 골인하면서 결혼식 당시 국내외 취재진은 물론 팬들까지 결혼식장을 둘러싸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 송혜교 송중기 이혼 사진=DB |
그러나 결혼 2년 만에 두 사람은 결별을 선언했다. 송중기는 지난 6월26일 법무법인 광장을 통해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했고, 송혜교와 이혼 절차를 밟았다. 송혜교도 이날 자신의 소속사 UAA코리아를 통해 성격 차이로 이혼한다는 입장을 밝히며, 말을 아꼈다.
이후 두 사람의 행보는 평소와 다름없었다. 송중기는 영화 ‘승리호’ 촬영에 돌입했으며, 송혜교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이어나갔다. 특히 송혜교는 차기작을 검토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 안재현 구혜선 이혼 사진=DB |
#. 안재현 구혜선, 뜨겁게 사랑한 이들 이별까지 치열했다
뜨겁게 사랑했던 안재현과 구혜선, 그들의 끝은 상처만 남게 됐다.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 갈등은 지난 9월 구혜선의 폭로로부터 시작됐다. 구혜선은 지난 8월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난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안재현과 나눈 카톡 내용을 공개했다.
이에 안재현은 소속사와 법적대리인인 방정현 변호사를 통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 이로 인해 불거진 정준영 관련 루머에 대해서도 “정준영의 카톡에 따르면 지난 2016년 7월 제3자와의 대화에서 ‘재현이 형 안본지 1년 됨’이란 말에서 대화가 없음을 확인했다”며 선을 긋기도 했다.
그러나 안재현과 구혜선의 폭로전은 계속됐고, 결국 법정 싸움까지 이어지게 됐다.
그간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 등 다수 방송에서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이던 두 사람의 다른 이면은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사생활로 인해 잡음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을 이어나갔다. 구혜선은 영화제 출품, 전시회 준비, 신간 출간 등 예술 활동을 펼쳤고, 안재현은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몰입 중이다.
↑ 이필모 서수연 부부, 정준, 김유지, 오창석 이채은 커플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정준 SNS, MK스포츠 김재환 기자 |
#. ‘연애의 맛’, 진정한 연애의 맛을 보여주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리즈가 여러 스타들의 연애 징검다리가 됐다. 지난해 9월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난 이필모와 서수연은 이듬해 2월 결혼에 골인했다. ‘연애의 맛’ 최초 결혼에 골인하게 된 두 사람은 같은 해인 9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연애의 시작부터 결혼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 공개해 이목을 안겼다. 특히 5일 ‘연애의 맛3’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에 이어 ‘연애의 맛2’에서 만난 오창석, 이채은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오창석은 지난 7월 야구 경기에 앞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마운드에 올라 관중에게 인사하던 도중 “이채은과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고 당당하게 밝히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달달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연애의 맛’에는 또 한 커플이 탄생했다. 바로 정준과 김유지 커플. ‘연애의 맛3’ 측은 지난달 “정준과 김유지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연애의 맛3’에서 빠른 시간 내에 친해지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열애 소식에 시청자들의 축하가 이어지자 정준은 “조금씩 알아가고...조금씩 닮아가고...너무 감사해요 진심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보내주신 응원만큼 많이 사랑하고 그 사랑 나누려고 준비 중이다. 응원해 주신 보답 저희도 나누면서 예쁘게 만날 게요”라며 열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 간미연, 서효림, 김건모, 전혜빈 등 결혼 사진=DB |
#. 김건모♥장지연→전혜빈, 서효림, 간미연, 에반 등 잇따른 경사
올해는 유독 스타들의 결혼 소식이 많이 들려왔다. 가요계 대표 노총각 김건모는 결혼을 깜짝 발표해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그의 신부는 피아니스트 장지연. 두 사람은 지난 5월 말 25주년 김건모 콘서트 뒤풀이에서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을 맺었다. 결혼은 1월에서 5월로 미뤄졌으나 혼인신고를 마친 두 사람은 법적인 부부 상태다. 결혼 발표 이후 김건모는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장지연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뮤지컬배우 황바울과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은 지난달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백년가약을 ?씨駭� 이날 결혼식엔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참석해 축사를 진행했다. 황바울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프러포즈를 하며, 간미연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다양한 방송에서 서로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달달한 신혼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효림은 오는 22일 김수미 아들이자 나팔꽃 F&B 대표 정명호와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의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두 배의 축하를 받았다.
전혜빈도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전혜빈은 오는 7일 비연예인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전혜빈은 소속사를 통해 “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전한 바 있다.
그리고 에반은 김상혁에 이어 클릭비 멤버 중 두 번째로 유부남이 됐다. 에반은 오는 28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