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인하 사망 사진=DB(차인하) |
3일 오후 수서경찰서는 “차인하가 서울 강남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차인하의 매니저는 차인하를 처음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차인하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소속사 판타지오는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이다”라며 애통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가슴이 아프다”라며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이다”라며 고인을 애도했다.
차인하는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로 등장했다. 이후 드라마 ‘기름진 멜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쌓았다.
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여주인공인 오연서(주서연 역)의 둘째 오빠 주원석 역을 맡았다. 극중 출연 배우들과 티격태격 남매 케미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세상에 떠나게 되면서 ‘하자있는 인간들’은 그의 유작이 됐다.
‘
한편 고인의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