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前)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멤버 이은성이 오는 25일 입대한다.
이은성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를 알렸다. 이은성은 "제가 2019년 11월 25일에 입대를 하게 되었다"며 "갑자기 군대를 가는게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겠지만, 그 동안 미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왔다. 지금 군대를 다녀와야 제가 여러분과 오래오래 쭉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은성은 "지금 군대를 다녀와야 제가 여러분과 오래오래 쭉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 어쩌면 제 결정이 여러분들에게는 조금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전역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하지만 이은성의 SNS 계정은 20일 현재 비공개 돼 있어 해당 SNS 글은 볼 수 없는 상태다.
이은성이 속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전 멤버 이석철-이승현 형제가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 문영일 PD의 상습적인 폭언 및 폭행과 김창환 회장의 폭행 방조를 폭로하며 해체했다.
다음은 이은성 SNS 전문.
안녕하세요 이은성입니다.
여러분들에게 꼭 말씀드려야 할 중요한 일이 있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제가 2019년 11월 25일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스스로 결정한 일이고 마음의 준비도 끝냈지만, 아쉬운 건 여러분들과 지금처럼 자주 못 만난다는 점이예요. 갑자기 군대를 가는게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겠지만, 그 동안 미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왔어요.
지금 군대를 다녀와야 제가 여러
기다려주신만큼 꼭 보답할게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사랑해요♥
2019.11 은성 올림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