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탠드업 박나래 사진=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 티저 캡처 |
오는 16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웃음부터 감동까지 의미와 풍자가 담긴 어른들의 코미디다.
특히 MC 박나래와 더 로즈의 김우성, 멜로우 키친이 각각 1, 2회 보조 MC로 참여하는 것은 물론, 배꼽까지 탈탈 털어갈 개그우먼 박미선과 장도연, 정경미, 김경아 명품 코미디 라인업으로 유일무이한 코미디 쇼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영화 속 광기의 아이콘, 조커로 완벽변신한 MC 박나래가 7년 만의 KBS 귀환을 화려하게 알리는 계단 퍼포먼스를 선보여 토요일 밤을 뒤흔들어 놓을 미(美)친 띵작의 시작을 예고했다.
‘스탠드업’은 예능 치트키들의 코미디 쇼가 예고되면서 점점 다가오는 첫 방영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개그우먼 박미선은 ‘67년생 박미선’을 주제로 32년 차의 내공이 담긴 공감 가득 코미디를 펼친다.
또한 장도연은 허를 찌르는 뻔뻔한 개그가 돋보이는 쇼 ’내 멋대로 산다‘를 통해 세상을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팁을 전해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진가를 발휘할 고수들의
‘스탠드업’은 오는 16일 첫 방송 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