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패밀리 필립 미나 사진=MBN |
1일 오후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필립-미나가 ‘10세 연상연하’ 커플로 올해 결혼 27년차인 김민정-신동일 부부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필립과 미나는 17세 나이차로 화제를 모은 신혼 부부지만, 연상연하 커플의 원조 격인 김민정-신동일 부부에 대한 존경심과 궁금증을 감추지 않는다. 미나는 “20년 넘게 행복하게 사시는 모습이 궁금했고 또 그 비결을 전수받고 싶어서 만남을 요청했다”고 밝힌다.
김민정 신동일 부부는 1993년 결혼해 현재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적한 전원주택에서 살고 있다. 두 사람은 신동일의 수면무호흡증(코골이) 때문에 잠은 따로 자지만, 눈 뜨자마자 모닝 키스를 나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모니터로 지켜본 미나는 “연하 남편들이 저런 애교가 많다. 저희도 매일 뽀뽀 한다”며 고개를 끄덕인다.
이어 김민정이 아침 식사용으로 생유산균과 보리새싹 등을 넣은 건강 음료를 만들어주자, 미나는 또 한번 ‘폭풍’ 공감한다. “원래 연상녀들이 자기 관리를 잘한다. 자기 몸 챙기는 김
김민정 신동일 부부는 필립 미나의 방문 전, 반려동물의 아침 챙기기에도 열심이다. 아홉 마리의 강아지, 서른 마리의 고양이 밥을 일일이 챙겨주는 것. 김민정 부부는 “반려 동물들 때문에 이곳으로 이사 오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