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은비 성형설 해명 사진=강은비 SNS |
강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프리카tv 방송을 한지 곧 2년이다. 그동안 휴방 거의 없이 1년에 명절포함 10일도 쉬지 않았다. 성형할 시간도 없고 매일 방송하는데 양악수술 못한다”고 밝혔다.
이어 “성대결절로 목소리도 상하고 하루에 8시간이상 많게는 20시간 넘게 방송을 하다 보니 원래 42kg 에서 55kg까지 살이 쪘다. 제 키는 163이다. 처음으로 살이 찌고무용을 전공했던 터라 몸이 무거워지니 덜컥 겁이 났다. 그래서 한 달 동안 운동과 식단으로만 3주 만에 9kg 감량하고 나머지 1주 더 운동을 해서 최종 11kg을 빼고 지금도 다이어트 중”이라고 알렸다.
또한 “얼굴형이 원래 예쁘지 않고 목도 긴 편이 아니고 어깨도 넓지 않아 얼굴 크기에 민감하다 보니 위에서 아래로 찍는 셀카 방식으로 찍는다. 이렇게 밑에서 찍으면 둥글고 넓게 나온다”며 “원래 자신이 숨기고 싶은 부분이 있으면 사진을 찍으면서 방법을 찾잖아요. 저도 그런 사람”이라고 언급했다.
특히 강은비는 “성형과 턱을 깎았다라는던지, 코 수술을 했다던지. 성형은 2009년 솔약국집 드라마 이후에 코 수술 한번 하고 얼굴에 필러한번 맞아본 적이 없다.
끝으로 “지금의 저를 사랑하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다보니 조금 많이 빠졌다. 아직 조금 더 빼려고 하는데 오늘 욕먹고 보니 고기 사먹어야겠네요 낼 아침은 삼겹살이다”라고 덧붙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