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오늘(30일) 입대한다.
이홍기는 이날 오후 강원도 양구군 남면에 위치한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한다.
이홍기는 입대에 앞서 오후 1시 10분 강원도 양구군 남면에서 팬들에게 인사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글로벌 팬들이 이홍기의 입대를 배웅하기 위해 현장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FT아일랜드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하는 이홍기는 입대 전날인 29일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경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 중인 창작뮤지컬 ’사랑했어요’ 무대에 오른 것.
이홍기는 입대 4일 전 열린 뮤지컬 프레스콜에서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그는 “군대가 4일밖에 남지 않았다는 느낌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불안하기도 하고 기대되고 별로다. 그런데 이 느낌을 많이 즐기려고 한다. 어쩔 수 없이 나라의 부름을 받아 가게 됐지만 마지막까지 공연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
한편 이홍기는 2007년 FT아일랜드 1집 앨범 ’Cheerful Sensibility’로 데뷔, 팀의 메인보컬로 활약했다. 가수 데뷔 전인 2002년 ’매직키드 마수리’에 출연, 아역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웹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등에 출연해왔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