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엄 월정액 영화 채널 캐치온이 범죄 소탕 수사극 ‘파빙행동(破氷行動)’을 국내 최초, 독점으로 공개한다.
‘파빙행동’은 중국 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소탕 수사극이다. 광동성 경찰서가 다국적 마약 범죄 조직과 지역 범죄자들을 소탕하는 내용으로, 지난 2013년 아시아 제일 마약제조지역 ‘박사촌’에서 벌였던 범죄 소탕작전을 기반으로 하는 작품이다.
탄탄한 주연 배우 라인업과 이들의 화려한 액션 씬 또한 화제다.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중국 드라마 ‘상은(上癮)’ 황징위와 영화 ‘도둑들’에 출연해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배우 임달화가 만났다. 탄탄한 연기력과 화려한 액션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배우들로 호평 받은 바 있다. 황징위는 열혈 형사 ‘리페이’역을, 임달화는 홍콩 사업가이자 스파이로 등장해 열연을 펼친다. 독종 범죄 조직과의 끝판 싸움과 흠잡을 데 없는 액션 연기가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지에서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 “우리가 원하는 경찰의 모습”, “너무 사실적이어서 무서울 정도” 등 호평을 받았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2019년 상반기 중국 CCTV 드라마 시청률 1위라는 기염을 토한 작품이다. 유명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爱奇艺)’에서 단일 최고 조회수 1.2억뷰를 기록하며 많은 화제를 낳았다.
캐치온 관계자는 이번 ‘파빙행동’ 론칭에 대해 "캐치온에서 처음 선보이는 중국 드라마 '파빙행동'은 2019년 최신작이자 상반기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은 화제작으로 국내 최초 독점 공개된다. 추후에도 높은 퀄리티의 중드를 선별해 방송할 예정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중국 경찰들의 끈질긴 수사의지와 열정을 그린 카타르시스 액션 수사물의 진수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빙행동’은 18일 수요일 오전 11시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