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늘(13일) 결방한다. 오는 20일 금요일 더욱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장착하고 돌아올 '추석 특집 2부’에서는 '무덤 TV'의 정형돈, 장성규와 '무덤콘' 로켓펀치 연희에 이어 최양락, '구라이브'의 김구라와 장영란, 마마무 솔라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방송들을 예고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 측은 "오늘(13일) 추석 연휴 편성 변경으로 인해 아쉽게도 결방한다"고 밝혔다.
앞서 시작된 '마리텔 V2'는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 김구라-장영란, 최양락-김학래-정성호-마마무 솔라가 함께하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져 지난 금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들은 추석에 어울리는 콘텐츠 방송을 통해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들은 오는 20일 '추석 특집 2부'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개인 콘텐츠 방송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마리텔 V2'는 지난주 추석과 어울리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정형돈, 장성규는 외국인 최강자들과 함께 '무덤 TV'를 꾸몄다. 이들은 이제까지 본 적 없는 현피 대결 종목들에 당황하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들과 함께하고 있는 로켓펀치 연희도 첫 지상파 예능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적응력을 선보이며 열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구라, 장영란의 '진품 거품'에서는 장영란의 집안에 있던 온갖 골동품들이 총출동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후 어떤 골동품들이 소개될지, 과연 값어치는 얼마나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최양락은 김학래, 정성호와 보고만 있어도 웃긴 레전드 개그들을 직접 리뷰, 재연하며 여전한 개그감을 선보였다. 그는 예고편을 통해 오는 20일 금요일에는 '알까기'로 돌아올 예정이어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된다.
마지막으로 마마무 솔라는 '폴 스포츠' 선생님인 김수지와 최연소 국가대표 김수빈이 함께하는 폴 댄스를 선보였다. 셋째 딸 하영이까지 합류해 '4인 폴 댄스'에 성공했는데, 이후 어떤 '폴 댄스'의 매력을 보여줄지 시선을 모은다.
매주 최고 시청률의 주인공으로 자리잡은 '무덤 TV'에서 정형돈과 장성규, 로켓펀치 연희가 오는 20일 어떤 현피 대결을 치르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구라이브'에 하승진이 등장해 '하승진상'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인 가운데, 최양락은 '알까기' 개그를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마마무 솔라 역시 '폴 스포츠'의 한층 더 깊은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화제성과 더불어 핵꿀잼 파티를 열고 있는 '마리텔 V2'는 오는 20일 추석을 맞이한 마리텔 가족들이 2부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1일 토요일에는 트위치를 통해 생생한 재미가 가득한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