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추석을 맞아 ‘꽃도령즈’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추석연휴 시작인 12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활기찬 추석인사 영상과 단체사진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명절인사를 전했다. 멤버 전원 화사한 오색빛 한복을 차려입은 더보이즈는 청춘 사극을 뚫고 나온 듯한 이른바 ‘꽃도령즈’로 변신, 화사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힘찬 단체구호와 함께 추석인사 포문을 연 더보이즈는 “가을에 달빛이 가장 밝은 밤, 추석이 다가왔습니다”라며 활기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는 따뜻한 덕담 역시 전했다.
신곡 ‘D.D.D’를 향한 귀여운 ‘깨알 홍보’ 역시 이어졌다. 더보이즈는 “귀성길 더보이즈의 ‘D.D.D’를 들으시면 심심하지 않으실 것”이라 전하며 “더비들(공식 팬덤명) 모두 밝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명절 인사를 덧붙였다. 이어 더보이즈는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사한 깜짝 ‘명절송’을 떼창, 명절을 앞두고 팬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과 활력을 선사했다.
더보이즈는 12~13일 양일간 방송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연,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