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준, 권다미. 사진| 가족이엔티, 권다미 SNS |
배우 김민준(44)과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36)가 10월 결혼한다.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10일 "김민준이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비공개인만큼 결혼 관련 내용이 조금 더 정리 되면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민준의 결혼 상대는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 권다미. 두 사람은 지난 6월 "좋은 인연으로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이 하반기 결혼한다는 결혼설이 불거졌으나 소속사 측은 "결혼 언급은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꼈다.
김민준은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다모’로 두각을 보였다. 이후 영화 ’타짜’, ’무수단’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조정래 감독의 영화 '소리꾼'을 촬영 중이다.
예비 신부 권다미는 지드래곤의 누나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ksy70111@mkinternet.com
<가족이엔티
10월 결혼은 사실이고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됨을 말씀드립니다.
비공개인 만큼 결혼 관련 내용이 조금 더 정리가 되면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확인이 늦어진 점과 사정이 있었던점 진심으로 송구합니다
많은 이해부탁드립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