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가 인도네시아 팬심을 저격할 콘서트를 연다.
네이버 브이라이브는 오는 31일(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V HEARTBEAT IN JAKARTA)’ 를 개최한다.
‘V 하트비트’는 네이버 브이라이브가 진행하는 콘서트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무대이다. 그 동안 베트남에서 개최돼 베트남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인데 이어 이번에는 브이라이브 인도네시아 공식 런칭을 축하하며 인도네시아에서 최초로 ‘V 하트비트’가 열린다. 특히 K-POP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I-POP 아티스트, 베트남을 대표하는 V-POP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다.
K-POP 아티스트로는 인도네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몬스타엑스와 마마무가 출격한다. 이들은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폭발적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콘서트 전 인도네시아 팬들과 직접 만나는 하이터치 행사에 참석해 뜨거운 팬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폭 넓게 사랑 받는 I-POP 아티스트가 대거 출격한다. 인도네시아 최고 훈남 가수 AFGAN 을 비롯해 맑은 음색을 자랑하는VIDI, 학교 축제 단골 밴드 RAN, 무대 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SHERYL SHEINAFIA가 자카르타를 뜨겁게 달굴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더해 베트남의 인기 가수 BICH PHUONG의 무대도 펼쳐져 안구정화 고막정화 타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에 모여 글로벌 팬덤의 심박수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브이라이브 인도네시아 측은 “인도네시아에서는 처음으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를 개최한다. 인도네시아 팬, 나아가 글로벌 팬들에게 K-POP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I-POP 아티스트, V-POP 아티스트의 무대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가 스타와 팬을 연결해주는 가교 역할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브이라이브 팬십에 가입한 팬 중 추첨을 통해 3천명을 초대했으며, 첫번째 ‘V 하트비트 인 자카
르타’의 티켓
한편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 현지 시간으로 31일(토) 오후 3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제공| 네이버 브이라이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