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텐션 컴백 사진=DB |
업텐션은 22일 오후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더 모먼트 오브 일루션(The Moment of Illus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앨범은 ‘모먼트’와 ‘일루션’ 두 번전으로 구성해 한여름 밤의 꿈을 그려낸다. ‘모먼트’에서는 현실 속 친구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일루션’에서는 꿈속 판타지 세계에 들어가 몽환적 분위기를 그려낸다.
타이틀곡 ‘유얼 그래비티(Your Gravity)’는 어떠한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힘을 이야기한 곡으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 업텐션 컴백 사진=티오피미디어 |
쿤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서 있는 상태에서 뒤쪽으로 뛰어내리는 장면이 있었다. 그때 너무 무서웠다. 안전 장비는 착용하고 뛰어내렸지만, 무서운 건 어쩔 수 없더라. 공중에서 시간이 되게 길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멤버 이준혁, 김우석은 이번 업텐션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이에 멤버들은 “(김)우석이와 (이)진혁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이 자리를 채우고자 안무에 집중하고 노래나 랩 같은 거에도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썼다”고 말했다.
↑ 업텐션 컴백 사진=티오피미디어 |
규진은 “형들 덕분에 관심 얻은 것 감사하다. 8인 체제로 활동해 함께 성장한 다음에 진혁, 우석과 활동을 병행할 수 있을 만큼으로 해내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업텐션은 “타이틀곡이 중력을 뜻하는 의미이기 때문에 중력처럼 끌어당기고
한편 업텐션의 새 타이틀곡 ‘유얼 그래비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