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의 ‘나이팅게일’로 활약한 그룹 씨야 출신 이보람이 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아 진행 능력을 선보인다.
지난달 이보람은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나이팅게일’로 3연속 가왕의 자리에 오르며 그동안 감춰졌던 노래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아쉽게 4연속 가왕에 실패했지만 과거 씨야에서 미쳐 보여주지 못한 매력과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신곡 ‘흩어지는 중’을 발매하고 9월 7~8일 소극장 콘서트를 준비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보람은 후배 그룹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를 선뜻 맡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보람의 쇼케이스 MC 출연은 아이즈와의 남다른 인연에서 시작됐다. 평소 아이즈의 노래를 관심있게 듣던 이보람은 아이즈의 2집 미니앨범에 수록된 발라드곡 ‘새살’을 부른 영상을 자신의 SNS에 직접 올리기도 했다.
아이즈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례적인 화제성으로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을 주목시킨 주인공 이보람 씨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 섭외에 선뜻 응해줘 감사하다”며 이어 “싱글 2집으로 컴백하는 아이즈의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보람은 “생애 첫 쇼케이스 MC를 보게 돼 많이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며 기대감을 보였고, 이어 “아이즈 친구들의 소
아이즈의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오는 21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오후 4시 아이즈 컴백 쇼케이스가 열린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