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펠트(예은) 티파니 사진=DB |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핫펠트(예은)이 선두로 나선다. 핫펠트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해피 나우(Happy Now)’를 발매한다. ‘해피 나우(Happy Now)’는 아메바컬쳐 새 컬레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 쉐어(Code Share)’를 통해 마마무 문별과 첫 호흡을 맞춘 신곡이다. 또한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아이돌 및 해외 뮤지션과 작업한 대세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핫펠트의 바톤을 받아 티파니가 오는 2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마그네틱 문’을 발표한다. 지난 2월 ‘립스 온 립스(Lips On Lips)’ 이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에서는 티파니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이 보여질 예정이다.
↑ 오마이걸 하영 컴백 사진=DB |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은 정은지에 이어 솔로 데뷔에 도전한다. 그는 21일 미니앨범 ‘오!(OH!)’를 발매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앨범명 ‘오!’는 오하영의 성과 감탄사에서 따온 이름으로, 음악과 비주얼로 놀라게 할 음반으로, 에이핑크 막내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매력의 24살 솔로 가수 오하영을 기대케 했다.
↑ 샐럽파이브 선미 컴백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 DB |
선미도 8월 말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선미는 그간 ‘가시나’ ‘사이렌’ ‘누아르’ 등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를 유지해왔다. 5개월 만에 음악 팬들 옆으로 돌아온 그는 자작곡으로 더욱 깊이 있는 음악적 역량은 물론, 독특한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