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J케이, BJ열매와 바람 논란 사진=DB |
BJ 케이는 지난 2일 자신이 진행하는 개인 방송에서 BJ열매와 바람피운 것에 대해 언급하며,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날 BJ 케이는 자신이 진행하는 방송 채팅에 BJ열매에 대한 이야기로 도배가 되자 입을 열었다.
그는 “저는 바람을 피우지 않았다. 너네는 남자 친구있는 사람, 여자친구 있는 사람 좋아해본 적 없냐? 내가 여자친구가 없는데 어떻게 바람이냐”면서 “남지친구 있는 거 알고 왜 만났냐고? 그 당시 좋아했으니까. 예를 들어 여러분들도 예쁜 여자 게스트 나오면 남친 있다고 하는데도 골키퍼 있다고 골 안 들어가냐고 하지 않나”라고 반박했다.
이어 “나는 잘못한 게 없다”며 억울함을 표했다. 그러나 BJ케이의 해명은 시청자들의 거센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한 시청자는 “모르는 사이여도 뺏은 거면 미안해야 되는 거고, 잘한 짓은 아니야.케이야, 그냥 당당하게 할 거면 ‘제가 쓰레기입니다. 죄송합니다’하고 방송해”라고 채팅창에 글을 남겼고, 이를 본 BJ 케이 “저 쓰레기입니다. 죄송합니다”고 말했다.
또 “모르고 사귀는 거랑, 사귄 거 알고 있으면서 사귄 거는 잘못한 거지. 그걸 나는 잘못 없는데 이러는 건 아니지”라며 그를 비난했다.
그러자 BJ케이는 “저 쓰레기입니다”면서 “그 사람한테 사과를 해야지, 시청자들한테 사과를 할 건 없다고 생각한다. 저 원래 쓰레기 맞고, 원래 쓰레기라고 얘기했고, 내 사생활은 이렇다고 얘기했고, 제 여자 문제에 대해선 시청자 분들은 신경 쓰지 말라고 그랬었고, 그 남자 분한텐 이 부분에 대해선 사과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우창범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