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설리가 ‘고블린 (Gobl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
설리는 오늘(26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7일과 28일 오후 6시에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설리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세 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내면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타이틀 곡 ‘고블린’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곡으로 글로켄슈필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불어 싱글 ‘고블린’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온더문(On The Moon)’, ‘도로시(Dorothy)’ 등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리는 싱글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
한편, 설리는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에 MC로 출연, 직접 자신에 대한 악플을 읽어내며 소신 발언을 이어가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