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안녕하세요’에서 고민주인공의 방송댄스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24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지독한 운동 중독에 걸린 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34살 남성의 ‘살려주세요!’ 사연이 소개된다.
부산에 사는 고민주인공은 대구에 사는 친구가 주말에는 물론 평일에도 함께 운동하자고 해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고, 퇴근 후 대구와 부산을 오가며 운동을 하는 통에 회사 업무에까지 지장을 줘 고민이라고 했다.
거절을 하지 못 하는 성격이라는 고민주인공이 소개팅이나 선약이 있다고 해도 친구는 운동에 빠지면 안 된다면서 화를 낸다고 해 이런 친구를 말려 달라 하소연했다.
이어 등장한 고민주인공의 친구는 고민주인공의 춤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폭로했고, 이에 춤을 보여달라는 MC들의 요청에 고민주인공은 즉석에서 방송 댄스를 추었다.
이와 관련 포복절도하며 말을 잇지 못하는 이국주와 놀란 토끼 눈으로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는 이영자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이후 이영자가 고민주인공의 춤에 대해 “그 춤이 누구를 존중하는 춤이 아니다”라 반응했다고 해 이날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의 방송 댄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영자가 놀라고 이국주를 포복절도하게 만든 고민주인공의 방송 댄스가 공개될 KBS2 ‘안녕하세요’ 419회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