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에이티즈 컴백 사진=KQ엔터테인먼트 |
에이티즈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REASURE EP.3 : One To All(트레져 EP.3 : 원 투 올)‘을 발매했다.
에이티즈의 타이틀곡 ‘WAVE’(웨이브)는 뭄바톤 장르와 컨트리 기타를 매시업 한 곡이다. ‘지금의 여정 앞을 덮쳐오는 모든 파도가 별 일 아니라는 듯 이 순간과 모험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과 파워풀한 랩이 조화롭게 녹아든다. ‘HAKUNA MATATA YA 더더더 밀려와 더 HAKUNA MATATA 더더더 밀려와 더 거친 파도를 넘어’라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에이티즈의 소년미를 느낄 수 있는 음악부터 강렬한 록 스타일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재치 있는 가사와 트렌디한 안무가 돋보이는 ‘ILLUSION’(일루젼), ‘UTOPIA’(유토피아), ‘Crescent’(크레센트), 멤버 홍중이 직접 작사, 작곡한 ‘AURORA’(오로라), 록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 ‘Dancing Like Butterfly Wings’(댄싱 라이크 버터플라이 윙스)가 담겼다.
에이티즈는 앞서 항해의 시작을 알렸던 데뷔 앨범 ‘TREASURE EP 1 : All To Zero’,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에이티즈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