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지성의 아내인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방탄소년단의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 관람 후 '팬심 폭발'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과 2일(현지시간) 이틀간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콘서트를 열고 총 12만 여 명의 아미들을 매료시켰다. 영국 BBC는 "한국 밴드가 역사를 만들어냈다"고 보도했고, 미국 CNN은 "방탄소년단이 비틀스보다 더 큰 성취를 이뤘다"고 평했다.
김민지는 지난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만두랑'에 '할미와 BTS -2탄- 웸블리 입성 실화냐'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김민지는 웸블리 스타디움 부근에 도착해 "중학교 때 원타임 공연 간 것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이런 공연장에 와본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방탄소년단 티셔츠를 산 뒤 "제가 (방탄소년단) 굿즈를 사고 싶어서 산 게 아니다. 더워서 산 거다. 알았지 만두 아빠?'라며 남편 박지성을 귀엽게 달랬다.
김민지는 공연 시작 직전 영상 통화를 걸어 "(딸에게) 아빠랑 치카치카하고 씻고 코 자고 있어"라고 '육아맘' 면모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성이 홀로 아이들을 돌보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러면서 영상에 "얘들아 오늘만 봐줘ㅠㅠ"라고 자막을 넣어 웃음을 더했다.
![]() |
공연 내내 김민지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에 '청량감 폭발', '런던 암반수 터졌다' 등 자막을 넣어 흥분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김민지는 방탄소년단을 향해 "오빠"라며 울먹이는 표정을 지었다. 이 장면 중간에는 김민지가 '사랑해요 박지성'이라며 뽀뽀를 날리는 장면이 삽입돼 재미를 더했다.
이날 김민지의 '팬심 가득'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박지성 선수는 이 영상을 시청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잘생기면 다 오빠야", "영상 '싫어요' 누른 거 지성이형이야?", "박지성님께서 이 영상을
한편, 김민지는 지난 2014년 SBS 배성재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박지성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