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의 신곡 'Boogie Up’(부기 업)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의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우주소녀가 청량감 넘치는 바다와 자연을 배경으로 유쾌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눈부신 태양 아래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썸머룩을 선보여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한다.
이들은 거리에서 발랄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내는가 하면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함께 자전거를 타며 아름다운 여름을 만끽한다. 멤버들이 바다와 수영장에서 즐겁게 노니는 모습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가득 자아낸다.
앞서 우주소녀는 시크릿 필름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색깔로 새롭게 펼쳐질 이들만의 여름 이야기를 예고한 바 있다. 아울러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비주얼을 드러내는 ‘Boogie Up’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 오키나와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것으로, 환상적인 자연경관으로 독보적인 영상미를 예고하고 있다.
‘Boogie Up’은 일렉트로 펑크 장르에 레트로 사운드를 가미한 팝 댄스 곡으로, 우주소녀의 청량함이 돋보인다. 명품 프로듀서진인 달리, 신쿵, Wonderkid 등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래퍼 엑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스페셜 앨범으로 ’차세대 썸머퀸’을 예약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끈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너에게 닿기를’, ‘비밀이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 독특한 콘셉트와 화려하면
우주소녀는 오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와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을 발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