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소녀 이예진이 미국 유명 토크쇼 ‘엘렌쇼’ 출연 비화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아델소녀로 불리는 이예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미국 유명 토크쇼 ‘엘렌쇼’에도 나가고 싶었는데 저보다 먼저 진출하신 분“이라며 “고등학교 때 아델 커버 영상을 올려서 화제가 됐다”고 이예진을 소개했다.
이예진은 “사실 학교 과제로 올린 것이다. 선생님께서 찍어오라고 해서 제출했던 것”이라고 밝혔다. 이예진은 지난 2015년 유튜브에 아델 커버 영상 올려 일주일 만에 약 1000만 조회수를 기록, 미국 유명 토크쇼 ‘엘렌쇼’에 출연하게 됐다.
이예진은 “당시 급식을 먹고 있었는데 선생님이 교무실로 오라고 하더라. 혼날 일이 있나 걱정하고 갔더니 ‘엘렌쇼’ 작가한테 섭외전화가 왔다고 하더라. 영상통화를 한 다음 일주일 후 바로 비행기 타고 날아갔다”고 회상했다.
이예진은 “엘렌은 방송에서 보던대로 너무 편안한 분이셨다. 떨리긴 했지만 방송을 무사히 잘 마쳤다. 이후에 (엘렌과)몇 번 이메일을 주고 받았다”라고 엘렌과의 인연을 밝혔다.
현재 프랑스 파리에서 공부 중이라는 이예진은 “음악보다는 공부 욕심과 나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한편, 이예진이 출연한 '엘렌쇼'는 미국의 여성 인기 코미디언 겸 배우 엘렌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미국 NBC방송의 인기 토크쇼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