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데뷔 4주년을 맞은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원호가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매거진 엘르 디지털에서 공개된 원호의 바디 화보는 ’FIT & RELAX’ 콘셉트로 소년미와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카메라에 그대로 담았다. 평소 몸짱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운동을 즐기는 모습뿐 아니라 운동이 끝난 뒤 휴식을 즐기는 청량한 소년 원호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고난이도의 운동 동작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원호의 바디 화보는 '엘르' 바디챌린지 프로젝트 중 하나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만들자’는 캠페인 주제 하에 진행됐다. 프로젝트 취지에 맞춰 원호는 평소 본인이 즐기는 운동도 살짝 공개했는데, 매일 빠트리지 않는 건강한 습관으로 스트레칭을 꼽으며 “스트레칭은 운동 중 부상의 위험도 줄여주고 몸에 밸런스 회복 및 운동 전 워밍업으로도 효과가 있어 꼭 해줘요. 근막 이완도 함께 해주면 일상에 활력을 선물한답니다.”라고 답했다.
촬영 현장에서 함께 진행 된 영상 콘텐츠 내에선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원호의 운동법 및 건강한 식습관도 거침 없이 공개했다. 원호는 팬들이 직접 따라하기에 좋은 스트레칭 동작들도 직접 시범을 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했다.
원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웹사이트와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제공| 엘르[ⓒ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