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디오스타' 황보라가 예비 시아주버니인 배우 하정우와의 남다른 우정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캐아일체 심(心)스틸러‘편으로 배우 황보라, 황찬성, 이유준, 정이랑, 신승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황보라는 7년째 연애 중인 차현우(본명 김영훈)의 변함없는 사랑을 공개했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동생으로 현재 하정우, 황보라 등이 소속된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다.
황보라는 연기에 관해 "작품이 들어오면 하정우 선배님과 상의를 하고 조언을 구한다"고 밝혔다. 또 "하정우 선배님과는 동맹관계다. 하정우 선배님과 비밀 얘기도 하고 협상도 많이 한다. 남자친구에게 이야기하지 말고 우리끼리 재미있는 거 공유하거나 술 한잔 한다. 남자친구가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는 방송 보고 최초로 아는 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도 황보라를 아낀다고. 황보라는 "여행 가시면 오빠들(차현우, 하정우) 선물은 안 사도 제 옷은 사 오신다.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주신다"며 기억에 남는 김용건의 선물로 건강검진과 명품 B사 코트를 꼽았다.
황보라는 차현우와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도 밝혔다. 그는 "남자친구가 프로듀서 일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자기 힘으로 결혼하고 싶어 한다"며 "이번에 개봉을 앞둔 영화가 있는데, 그게 잘 되면 결혼하는 거고 못 되면 계속 연
한편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mkpress@mkinternet.com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