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과 헤이지니 그리고 럭키강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산 과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20일 공영 쇼핑 측은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이번 특별 생방송에는 지난해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영향력 있는 리더 30세 이하 리더 30인'에 꼽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출연한다. 유튜브 구독자 45만 이상, 누적 조회수 1억8000만뷰를 돌파한 ‘럭키강이’도 함께 한다.
'헤이지니&럭키강이'는 21일 오후 6시40분 우리 농산물 판매 프로그램인 'TV하나로 마트'에 특별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는 국내 대표 참외인 경북 성주참외와 제주 만감류 중 가장 마지막에 수확되는 신품종 ‘귤로향’ 등을 판매한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수익금 기부 등의 취지에 공감하며 재능 기부 형태로 방
김상열 공영쇼핑 PD는 "좋은 취지에 공감해 기부 생방송에 선뜻 재능 기부로 참여해주신 헤이지니와 럭키강이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영쇼핑의 공익성, 미디어 파워 모두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