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영상회를 준비했다.
마마무는 20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특별 영상회 'SIX NINETEEN'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마마무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네 개의 꽃으로 형상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별 영상회 타이틀인 'SIX NINETEEN'과 마마무의 데뷔일자인 '2014. 06. 19'가 함께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회는 5년간 변치 않고 항상 마마무 곁에 있어 준 무무(팬덤명)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마마무의 진솔한 이야기를 비롯해 무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마마무만의 추억의 게임들을 영상에 담았다. 마마무 특유의 비글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영상은 추후 온라인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특별 영상회 타이틀이기도 한 6월 19일은 마마무의 데뷔일로, 마마무는 최근 발표한 신곡 '고고베베'에서도 이를 거꾸로 재치 있게 표현한 '9/6'를 노랫말에 담으
마마무는 영상회에 이어 오는 7월 팬미팅과 함께 앙코르 콘서트도 열 계획이다.
마마무의 특별 영상회 'SIX NINETEEN'은 오는 6월 22~23일 양일간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8관에서 진행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