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배진영이 단독 화보집을 통해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20일 0시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집 커버와 함께 타이틀을 공개했다.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집 타이틀은 ‘RE-ROUTE(리 루트)’로 향후 그가 펼쳐나갈 솔로 행보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미리 공개된 커버에서 배진영은 입에 꽃을 물고 청량함과 몽환적인 느낌을 동시에 발산했다. 맑고 뚜렷한 이목구비 역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은 이후에도 각종 브랜드 및 패션 매거진 화보 모델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다. 화보 모델 참여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비주얼과 표현력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이끌어냈고,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오로지 자신의 모습으로 가득 채운 첫 단독 화보집을 발간하면서 어떤 다채로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화보는 27일 공식 발매되며 20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배진영은 최근 1st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에 이어 첫 단독 팬미팅 ‘IM
올 상반기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및 개인 활동을 펼친 뒤에는 하반기 그룹 C9BOYZ(가칭)로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