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컴백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첫 1억뷰 돌파와 동시에, 통산 19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되면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2017년 9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의 인트로곡 ‘Serendipity’ 뮤직비디오는 오늘(16일) 오전 9시께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었다.
‘Serendipity’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솔로곡으로 LOVE YOURSELF 承 ‘Her’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됐다.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017년 10월 7위로 첫 진입한 뒤 6주 연속 순위에 오른 바 있다.
![]() |
뮤직비디오에서도 지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아침 햇살이 내리쬐는 침대 위, 우주 공간,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 다양한 공간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세련된 영상미 속 지민의 보컬이 어우러져 신비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7억뷰를 돌파한 ‘DNA’를 시작으로, ‘불타오르네’, ‘FAKE LOVE’ 5억뷰, ‘쩔어’ ‘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IDOL’ 4억뷰, ‘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3억뷰,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상남자’, ‘봄날’ 2억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등이 1억뷰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월드 스타디움 투어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센트럴파크에서 열린 ‘2019 굿모닝 아메리카 서머 콘서트 시리즈(2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