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일만 주스 해독 다이어트, 신기루 도전 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 |
14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살을 찌우는 지용성 독소의 정체와 그 해독법에 대해서 알아본다.
다가오는 여름, 노출에 대비해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에도 다시 금방 체중이 늘어나는 ‘요요 현상’을 겪는 이들이 많다.
이날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가정의학과 고정아 전문의는 “이러한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 우리 몸 속의 ‘지용성 독소’부터 배출해야 한다. 지용성 독소란 지방 친화적 독소로 우리 몸을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게 하는 독소를 말한다”고 말한다.
이어 고정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지용성 독소를 해독하고 체중감량까지 도와주는 ‘오일만 주스’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오일만 주스’ 해독 다이어트는 5일 동안 식단 조절 없이 평소 먹던 식단을 그대로 유지하고 공복에 주스 딱 한잔 마시는 방법이다.
운동도 식단 조절도 필요 없는 다이어트 방법에 스튜디오에는 불신이 감돌았지만 ‘오일만 주스’를 5일 동안 체험한 후 체중감량은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까지 성공한 사례자 3인의 결과가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인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개그맨 신기루가 출연한다. 신기루는 “밥을 먹고, 2차로 밥을 또 먹는다. 회전 초밥 집에 가면 접시로 탑을 쌓는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식성을 자랑한다.
방송에서는 ‘오일만 주스’ 해독 다이어트에 도전한 신기루의 모습과 놀라운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