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예’ 음원 분위기를 최초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위너의 새 미니앨범 ‘WE’의 타이틀곡 'AH YEAH'(아예)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25초 분량의 감각적인 무빙 포스터에서 위너는 세련된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강탈했다. 멤버들만의 개성 넘치는 카리스마와 한층 더 매혹적인 비주얼이 위너의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무빙 포스터를 통해 ‘아예’ 음원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짧지만 기타 리프 반주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무더위에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 같은 청량한 느낌을 지닌 곡으로 예상된다.
앞서 YG 측은 위너의 새 앨범 타이틀곡 ‘AH YEAH(아예)’는 냉정한 이별의 감정이 쿨하게 표현된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위너표 여름 댄스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위너는 “우리 사랑하는 이너서클 여러분들 오래 기다리셨다”면서 “기다려줘서 고맙다. 위너의 더 여유로워진 모습과 매력을 선보이겠다.
이번 신보 ‘WE’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들이 WINNER라는 그룹으로 뭉쳤을 때 발현하는 시너지를 내포하고 있다.
올해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위너’의 또 다른 시작과 다짐을 담았다. 음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