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효주 팬들 지지 성명문 사진=DB |
5일 한효주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는 한효주 팬덤이 지지 성명문을 게재했다.
한효주 팬덤은 “최근 한 시사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화장품 배우에 대해 한효주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어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기에 지지 성명문을 발표한다”라며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발표한 입장대로 한효주가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팬들은 믿고 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각종 루머가 유포되고 있고 이에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고 있기 때문에 소속사 측에서 강경 대응을 해 주시길 강력하게 촉구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버닝썬과 황하나의 관계에 대해 다뤘다. 이 과정에서 한 화장품 브랜드가 버닝썬에서 행사를 개최, 그 자리에서 한 여배우가 마약을 했다고 전파했다.
이에 모델로 활동한 한효주, 정은채를 비롯해 김고은까지 여배우 A씨라는 의혹을 받게 됐다.
이에 한효주와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한효주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 거듭하여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린다"며 "당사는 허위사실을 추측하여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SNS,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책임을 물을 것이며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효주 팬덤 지지 성명문 전문
한효주 팬 커뮤니티 한효주 갤러리는 2003년 ‘빙그레 미스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그녀를 처음 알게 됐고 지금까지 늘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하고 지지하는 공고한 팬덤입니다.
최근 한 시사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화장품 배우에 대해 한효주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어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기에 지지 성명문을 발표하게 됩니다.
오늘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발표한 입장대로 한효주가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팬들은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각종 루머
한효주 갤러리 일동은 향후 그녀의 배우 활동을 적극 지지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각인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