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모모랜드 오마이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LD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
모모랜드는 지난달 3월 앨범 ‘쇼 미(Show Me)’에 이어 오는 7일 새로운 신곡을 발표한다. 그간 ‘뿜뿜’, ‘뱀’, ‘암쏘핫’ 등 발랄한 댄스곡을 보였다면, 이번엔 발라드로 돌아온다. 흥 넘치는 모모랜드의 모습과는 달리 차분한 모모랜드의 모습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마이걸은 오는 8일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다섯 번째 계절’은 스티븐 리, 스웨덴 싱어송 라이터 캐롤라인 구스타브슨,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악곡을 제작한 영국프로듀서 조로렌스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 사운드 등 클래식한 오마이걸의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그들은 앞서 타이틀곡 ‘비밀정원’, ‘불꽃놀이’ 등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를 구축해 나갔다. 오마이걸이 ‘다섯 번째 계절’을 통해 또 어떤 동화를 보여주며 메시지를 전할지 주목된다.
갓세븐은 오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탑)’을 발매한다. 이는 지난해 12월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 미 에디션’을 낸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또한 JB와 유겸은 유닛 그룹 Jus2로, 진영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출연 등 각자 개인 활동을 하다 오랜만에 단체 활동을 한다. 이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위키미키는 오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국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프로듀서 차쿤과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해외 유명 작가진이 의기 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위키미키만의 진정한 틴크러쉬 완결을 느낄 수 있다.
NCT 127은 오는 24일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uperhuman’을 비롯해 'H
이 외에도 위너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블랙핑크에 이어 두 번째 컴백 주자로 확정됐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