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민규 통통한 연애 사진=더리더스컴퍼니 |
1일 소속사 더리더스컴퍼니 측은 “정민규가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에 출연한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정민규도 소속사를 통해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다시 한 번 찾아뵐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이미 너무 친한 배우들 및 스태프들 그리고 감독님 덕분에 촬영장이 너무 화기애애하다. 분명 대박 작품이 나올 것 같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합류 소감과 ‘통통한 연애 시즌2’의 대박을 예언하기도 했다.
지난해 방영한 ‘통통한 연애’는 tvN D가 선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이다.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소녀주의보 샛별)과 얼굴천재 김민재(정민규)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며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정민규는 남주인공 김민재 역을 맡는다. 김민재는 모델 같은 비주얼의 학교 공식 훈남으로, 수린의 남사친이자 남자친구가 되고픈 캐릭터다. 어릴 때부터 수린을 짝사랑하며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시즌2에서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통통한 연애’는 통합
‘통통한 연애’로 사랑받고 있는 정민규는 ‘가장 완벽한 고백 사기단’ ‘뷰티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