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한 컴백 사진=위엔터테인먼트 |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이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새 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시간 3부작 중 그 마지막으로, 새벽 2시부터 아침 7시 3분까지의 시간을 그리고 있다. 김동한은 자신의 탄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에 내세우며 새벽의 어둠에서 느껴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아침으로 향할수록 점점 폭발하는 에너지를 그려냈다.
김동한은 앞서 공개했던 앨범 스포일러 콘텐츠들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내비쳤다. 앨범 전 트랙 작사는 물론 타이틀곡 및 수록곡 퍼포먼스 구성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비트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합쳐져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김동한의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뮤직비디오와 자켓 이미지 역시 새벽과 아침의 상반된 분위기를 표현했다. 김동한은 두 가지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뮤직비디오 하이퍼랩스 버전 티저와 퍼포먼스 트레일러 영상만으로도 팬들의 시선을
한편, 김동한은 이날 오후 8시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네이버 TV 김동한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