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재민 아메바컬쳐 전속계약 해지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
방재민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해지 사실을 알렸다.
아메바컬쳐 측 역시 공식 입장을 내고 “2019년 4월 30일자로 방재민 군의 전속계약이 합의 해지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건강상의 이유로 앞으로 더 이상의 활동은 어렵다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심사숙고 끝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전속계약 해지 이유를 말했다.
또 “그동안 방재민 군을 아껴주고 사랑해주셨던 모든 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이라며 “방재민 군이 하루 빨리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메바컬쳐 측의 입장이 전해지자 방재민은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더 나아진 모습으로 하루빨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라는 짧은 글을 게재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한편 방재민은 Mnet ‘고등래퍼’를 통해 얼굴을 알린 후 유튜브 오리지널 ‘탑 매니지먼트’에서 배우로도 활약했다.
이하 아메바컬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메바컬쳐입니다.
2019년 4월 30일자로 방재민 군의 전속계약이 합의 해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의 재능과 성장을 함께 하는 것은 큰 기쁨이었습니다.
다만
그동안 방재민 군을 아껴주고 사랑해주셨던 모든 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며, 방재민 군이 하루 빨리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지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