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K스포츠배 자선골프대회 이순재 사진=MK스포츠 김재현 기자 |
30일 오후 경기도 용인 기흥 골드CC에서는 ‘제2회 MK스포츠배 소아암 환우 돕기 자선골프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선동열, 이봉주 등 스포츠 스타와 이순재, 김영철, 임형준, 김민교 등 연예인 등이 나눔을 위한 대결을 펼쳤다.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저녁 만찬,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대회 1위는 배강호(남), 송윤정(여), 2위는 배우 이영범(남), 이줄리(여), 3위는 정병문(남), 이은기(여)가 차지했다. 가장 많은 메달을 받은 이는 전 농구선수 양희승이었다. 이는 모든 이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 임형준 김민교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
이글 7개와 홀인원이 나왔다. 홀인원의 주인공은 스포츠댄스학원 원장 배지원이었다. 그는 수상한 뒤 무대에 올라 화려한 춤 실력을 뽐냈다.
가수 우순실, 그룹 위걸스 멤버 한정아, 니나 그리고 뮤지컬배우 김종진이 축하 무대에 올랐다. 그들은 흥이 나는 무대로 보는 이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위걸스 한정아, 니나는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 앨범 ‘On Air’의 동명 타이틀곡을 열창했다. 한정아와 니나는 “우리가 골프를 치러 왔다가 갑자기 축하 무대에 섰다”며 “소아암 환우분들에게 도움이 돼 행복하고 이 자리에 참석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 MK스포츠배 자선골프대회 내부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
배우 홍경인은 대회를 마친 후 “지인의 소개로 참여하게 됐다. 다른 분들과 즐겁고 웃으면서 치게 돼 기분이 좋고, 또 소아암 환우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에 뿌듯하다. 이런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란 소감을 전했다.
자선골프대회는 많은 사람의 도움과 나눔 그리고 행복한 미소로 즐겁게 막을 내렸다.
↑ 최규범 고은이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
한편 MK스포츠배 소아암 환우 돕기 자선골프대회에는 53골프, EME코리아, JM신용정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PMI, TJ골프, W재단, 고양라이온스클럽, 골프스킨, 관악소상공인축산협동조합, 그립파워테크, 까치호랑이, 늘보캐디, 더이엔엠, 라파153, 렉시, 리더스코스메틱,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바아이오성형외과, 보이스캐디, 뷰티라이프,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