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하나, ‘위대한 쇼’ 출연 확정 사진=FN엔터테인먼트 |
박하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박하나가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는 前 국회위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다.
박하나는 선배들을 제치고 메인 뉴스 앵커가 되었지만,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려는 강한 권력의지를 보여주는 캐릭터 김혜진 역을 맡았다. 구 남친인 위대한(송승헌 분)과 강준호(임주환 분) 사이에서 차갑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박하나는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우아한 아름다움, 슬픔 가득한 눈빛 연기, 깊은 정말을 표현한 섬세한 감정 연기의 3박자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 박하나라는 평을 받았다.
또한 다음달 방송될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서는 조선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내던지는 의열단 단원 차정임 역을 맡아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맡은 작품마다 캐릭터 그 자체로 완벽 변신하며 드라
한편, tvN ‘위대한 쇼’는 전체 대본리딩을 마쳤으며,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