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밤’ 송승환, 한지민의 아버지 이태학 역 출연 사진=MBC ‘봄밤’ |
오는 5월 22일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송승환이 한지민(이정인 역)의 아버지 이태학 역으로 출연한다. 연기 베테랑의 합류로 더욱 견고해진 라인업이 완성된 것.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두 번째 작품으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한지민, 정해인(유지호 역)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두 배우의 만남으로 올 상반기 또 한 번의 멜로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송승환이 맡은 이태학이란 인물은 현직 고등학교 교장으로 겸손과 미덕을 실천해온 교육자이다. 하지만 실상은 겉과 속이 다른 인물이라고. 한지민과 함께 평범한 듯 특별한 부녀(父女) 관계를 보여줄 그의 연기가 기다려진다.
송승환은 인물이 가진 개성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깊은 연기 내공으로 오랜 세월 대중의 신뢰를 받아왔다.
또한 배우이자 공연 연출가로서도 그 실력과 명성을 떨치고 있을 만큼 광범위한 예술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그가 택한 ‘봄밤’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더욱 궁금해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