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127 Superhuman 무대 최초 공개 |
빌보드는 지난 18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이 신곡 ‘Superhuman’을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깜짝 공개했다’라는 제목의 기사로, “미국 ABC 모닝쇼에 첫 출연한 NCT 127은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부에서 ‘Cherry Bomb’(체리 밤)과 ‘Superhuman’ 무대를 선보였으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굿모닝 아메리카’ 무대를 지배했다”고 NCT 127의 퍼포먼스를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음악 전문 케이블 MTV 역시 이번 무대를 조명하며 “‘Superhuman’은 당신을 춤추고 싶게 할 만큼 통통 튀고 활기 넘치는 트랙이다. 새 앨범은 지금까지 K팝에서 만날 수 없던 새로운 디스코 펑크 장르를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이어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선보인 ‘Superhuman’ 무대는 NCT 127 특유의 카리스마와 날카로운 안무가 어우러진 눈부신 장면이었다”고 호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미국의 뷰티 및 패션 매거진 하입베이도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이 뉴욕 타임스퀘어의 거대한 전광판을 점령했다”며 NCT 127의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 소식을 전해, NCT 127에 대한 글로벌한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한편, NCT 127은 4월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