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킬잇' 노정의의 특별한 나들이가 포착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 이하 ‘킬잇’)’에서 노정의는 까칠하지만 사랑스러운 강슬기 역으로 변신,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극 중 강슬기는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남긴 막대한 유산으로, 어린 나이가 건물주가 된 인물. 그러나 세상의 민낯을 먼저 알아버린 탓에 매사 까칠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깊은 상처로 얼룩진 연약한 소녀다. 노정의는 슬기의 밝은 모습 뒤에 가려진 깊은 슬픔과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작품의 몰입감을 높여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발산 중인 노정의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이야기에서 나나를 향해 처연한 눈물을 흘린 것과 달리, 공개된 스틸에서 노정의는 화장품 매장에서 행복한 설렘을 가득 담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스틸 속 노정의는 활짝 웃음꽃을 피우며 화장품을 고르고, 거울 속에 비친 모습을 만족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이는 어두운 과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도 못할 만큼, 여느 소녀들처럼 제 나이에 맞는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노정의가 평소 자주 가는 장기용의 동물 병원이 아닌 화장품 매장에 간 사연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 노
노정의의 활약이 기대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 6화는 오늘(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skyb1842@mk.co.kr